logo

만원의행복

상품가격
출발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마이산도립공원

전북 진안군

 

네 얼굴을 가진 산

 

진안읍내 어느 방면에서나 눈에 띄는 마이산은 이름이 철에 따라서 네 가지이다.

봄에는 안개를 뚫고 나온 두 봉우리가 쌍돛배 같다하여 돛대봉, 여름에 수목이 울창해지면 용의 뿔처럼 보인다고 용각봉,

가을에는 단풍 든 모습이 말의 귀 같다 해서 마이봉, 겨울에는 눈이 쌓이지 않아 먹물을 찍은 붓끝처럼 보여 문필봉이다.

하나는 유명한 마이산 탑사가 조선시대 태조가 임실군의 성수산에서 돌아가다가 백일기도를 드렸다는 은수사,

강한 비바람에도 쓰러지지 않는다는 80여개의 돌탑을 거느린 탑사 등이 있다.

 

산속등대 복합문화공간

전북 완주군

지역문화와 예술을 밝히는 등대

산속등대복합문화공간은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해월리에 위치한다.

삼십 년 전만해도 이 곳은 제지산업의 요충지로 수백 명의 직원과 그에 따른 수천 명의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던 삶의 터전이었다.

그러나 급격한 산업의 발달과 인근 지역민들로부터 유해시설로 인식되어져 가동을 중단하게 되었고 제지공장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되었다.

하지만 2016년 유)제이와이프롭에 의해 지역문화와 예술을 밝히는 등대의 기능으로 전환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고

제1 ? 2미술관, 체험관(어뮤즈월드), 아트플렛폼, 야외공연장, 모두의 테이블, 등대, 수생생태정원, 슨슨카페 등 을 갖춘 가족중심형 복합문화공간 이다

 

한국도로공사 전주 수목원

전주시 덕진구에 자리한 한국도로공사 전주 수목원은 공기업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수목원입니다.

고속도로 건설 시 불가피하게 훼손되는 자연환경을 복구하기 위해 1970년대에 조성되었는데요.

10만 평의 부지에 약 3600여 종의 꽃과 나무가 심겨 있고 습지원, 무궁화원, 죽림원, 일반 식물원, 유리온실, 장미원 등 10개가 넘는 주재원으로 구성.

 

부안 변산반도국립공원

토사가 쌓인 것을 보여준다. 바닷물이 빠져나간 너른 해식대지에 서서 바라보는 채석강은 장엄하고 웅장하다.

화산 폭발이나 지진 등 압력에 의해 지층이 어긋난 모습 등의 수많은 기록을 공책에 적어 채석강에 가지런히 쌓아 놓은 것 같다.

 

내소사

매표소에서 일주문을 지나 천왕문 앞까지 이어지는 600m 전나무 숲길은 내소사를 유명하게 만든 일등공신이다.

전나무 숲길 끝에는 부처의 세계인 내소사가 여행자를 맞는다. 

산과 사찰을 삼켜버릴 듯한 기세로 사천왕이 눈을 부릅뜨고 지키고 있는 천왕문을 지나면 수령 천년을 자랑하는 느티나무가 중심을 잡고,

그 뒤로 학이 날개를 펼친 듯 맵시 있는 자태의 대웅보전이 모습을 드러낸다. 단청을 하지 않아 더욱 고색창연한 건물이다.

쇠못을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나무만을 깎아서 끼워 맞췄다고 하니 뛰어난 목공 기술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대웅보전의 자태를 보았으면 꽃살문의 아름다움을 감상해야 한다. 연꽃이며 국화꽃이 가득 수놓인 꽃살문은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화사한 꽃밭을 이룬다.

특히 나무의 빛깔과 결이 그대로 드러나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곰소항

전북 부안군

소금과 젓갈의 천국

 

줄포만 갯벌생태공원

전북 부안군

살아있는 갯벌, 살아있는 습지

줄포리 일대에 위치한 줄포자연생태공원은 저지대 침수에 대비하기 위해 제방을 쌓은 것이 시민의 쉼터로 자리잡은 경우다.

제방을 쌓은 이후 갈대와 띠풀 등이 무성해지고, 담수습지가 형성되면서 자연스레 생태늪지로 발전했다.

공원의 총 면적은 20여만 평으로 야생화단지에는 각종 들꽃들이 만발해 걸음을 멈추게 한다.

 

사진제공 - 한국관광공사

 

포함사항

왕복차량비, 봉사료, 1박2식, 카페음료교환권5,000원권 제공, 한옥호텔숙박

불포함사항
식사 , 기타개인경비, 여행자보험
유의사항(여행약관)

☞상기일정은 국내 표준약관 제8조, 제12조의 규정인 아래조건의 경우 변경될 수 잇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해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여행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리며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해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여행일정중 유의사항

☞상기일정은 현지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람선 여행코스는 기상악화나 현지사정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대체상품으로 전환해드립니다.
☞최소인원 미달시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 될 수 있으며, 모객미달시 환불해드립니다.
☞출발 1일전까지 모객이 되지않아 여행취소시 쌍방원칙에 따라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셨더라도 회사에서 꼭 예약확인 전화나 문자를 받지 않으셨다면 꼭 다시 전화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예약과 동시에 완불하셔야 예약이 되시고, 성함,주민등록증번호,연락처,주소 필요하고, 취소, 변경, 불가 합니다.  

여행시 주의사항

현금영수증은 자동접수가 되지 않으므로 여행종료후 반드시 전화로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실제여행사의 수익은 판매가의 10%정도이며 나머지는 상품별로 버스비, 숙박비, 도선료, 입장료 등으로 지출이 되기 때문에 부가가치세법 29조 및 기본통칙 39-0에 의거하여 판매금액의 10%만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합니다.(예 149,000원 이면 14,900원)

취소 수수료 규정

☞예약하신 상품의 예약취소와 변경은 근무시간중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예약하신 상품의 예약취소와 변경은 근무시간중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여행출발 3일전 취소 통보시 100% 환불
▷여행출발 2일전 취소 통보시 70% 환불
▷여행출발 1일전 취소 통보시 50% 환불